gieokmaru
← 목록
봉비리
제보 — 경주아빠-네이버 · 구술
회관을 지나 뒷뜸가기전 갈래길로 올라가면 나오는 언덕을 잿마당이라 불렀습니다.
로그인하시면 다른 기억을 들려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