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목록

잿마당

봉비리

제보 — 경주아빠-네이버 · 구술

유래/설화

회관을 지나 뒷뜸가기전 갈래길로 올라가면 나오는 언덕을 잿마당이라 불렀습니다.

다르게 기억하시나요?

로그인하시면 다른 기억을 들려주실 수 있습니다.